반응형

상쾌한 목 넘김 건배의 정평 인 맥주. 하지만 독특한 향기가 있기 때문에 싫어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그런 사람 이야말로 추천하고 싶은 것이 "과일 맥주 '다. 과일 맛 맥주이지만, 제대로 맥주 본래의 맛도 즐길 밸런스가 좋은 술이다.

1. 과일 맥주의 제조법과 특징

한마디로 과일 맥주라고해도 그 종류는 다양하다. 
단순하게 향기를 붙인만큼의 맥주가 아니다.

발효 후 과즙을 넣는 타입

거의 완성 된 상태의 맥주에 과즙을 넣고 저장 탱크에서 숙성시키는 방법 과일 맥주. 일본에서 만들어지고있는 것은이 타입이 많고 발효 후 추가에서 과일의 맛과 향이 달라 어렵다. 알코올 도수도 5 % 이하로 낮게 완성 때문에 맥주가 약해도 주스처럼 마시면 된다.

발효 전에 즙을 넣어 양조 유형

더 복잡 공정에서 맥주의 '기초'인 맥즙에 과일을 넣고 거기에서 발효시킨 과일 맥주. 이것은 본래 홉과 맥아 즙만으로 생성 쓴맛과 단맛으로 과일 껍질 의한 쓴맛과 단맛과 신맛도 더해져 완성의 조정이 어렵다. 발효 과정에서 과일의 당분을 맥주 효모가 먹고 버리기 때문에 나중에 과즙을 더한 유형에 비해 주스 같은 단맛이 적다. 과일의 향과 맛은 제대로 남아 있는데 맛은 맥주라는 특징이 있다.남성과 맥주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의 유형이다.

 

2. 과일 맥주의 종류

지금은 많은 과일 맥주가 있다.자주 사용되는 과일에는 어떤 것이 있는 것일까?

클래식은 베리 계나 감귤

오랜 단골은 딸기 라즈베리 블랙 커런트 체리 등이다. 과일을 재워 숙성시키고, 흑맥주 원단으로 단맛을 억제하거나와 궁리가 되고 있다.레몬 라임 자몽 등의 감귤류도 인기 다. 단맛을 싫어하는 사람도 향기가 상쾌한 때문에 마시기.

좀 특이한 과일

풍부한 향기를 즐긴다면 복숭아 · 사과 등이 추천이다. 향이 강한 바나나 멜론 등의 과일도 최근 인기이다. 코코넛 · 파인애플 · 망고 등 열대 계 여성에게 인기 다. 식사의 상황이나 요리의 종류에 따라 선택 폭이 넓어진 다.

 

3. 국내외 맛있는 과일 맥주

그럼 인기 과일 맥주를 구체적으로 소개하자. 
이전에는 해외 생산이 대부분이었지만 최근에는 국내에도 큰 인기 다.

왕도는 벨기에 맥주

큰 술집이나 백화점에는 먼저 놓여있는 단골 과일 맥주라면 '린데 만 스」일 것이다. 벨기에의 유명한 제조 업체에서 야생 효모를 사용한 란빗쿠 제법에 의한 강한 신맛이 특징이다. 이 신맛이 과일과 궁합 발군. 보와 즈 카시스 애플 크릭 (체리) · 뻬세 (복숭아)이 있다."호가든 '도 접근 가능한 맥주, 베리 계의 혼합 과즙을 더한 호가든 로제가 대표적이다. 플레인 호가든도 오렌지 의한 상쾌한 감귤 계의 향기가 즐길 수 있다.

국산 맥주는 향토색이 강한

일본에서 유명한 과일 맥주 선반이라고 하면 가나가와 현 아츠 기시의 "상트 가르 렌 '이다. 과즙 후에 첨가가 아니라 발효 전부터 넣어 양조 제법 본격 과일 맥주를 만들고 있다.가나가와 산 오렌지를 사용한 「쇼난 골드」는 3 년 연속 일본에 빛나고 있다.손 썬 파인애플을 아낌없이 사용한 「파인애플 에어 '도 인기 다. 동북에서 모리오카에 있는 "베어 렌 선반 '이 유명하다. 독일 맥주의 양조를 기본으로 리쿠 젠타 카타 유자를 사용한 「이와테 유자 위트 ', '산 포도 라도라 - "무려 호박"호박 위드 '도있다.

결론

칵테일처럼 즐길 수 있는 과자에서 본격 양조에 의한 저당에 이르기까지 실로 다양한 과일 맥주가 있다.국산은 한시적으로 현지 과일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포도, 사과, 유자, 카 보스, 비파 등의 과일 맥주를 찾으면 꼭 도전해 보자.

반응형

+ Recent posts